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4978

인천대공원에서 * 본 블로그에 게시된 모든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되며 저작권자와의 상의없이 이용하거나 타 사이트에 게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2024. 4. 16.
세월호 10주기 아아 오늘은 4월16일 진달래와 개나리 벚꽃과 제비꽃은 저마다의 자리에서 곱게 꽃문을 여는데 그들은 우리와 같이 봄꽃을 볼 수가 없네요 물 속에 가라앉은 님들은 더 이상 웃을 수도 없고 더 이상 아름다운 수평선을 우리와 함께 바라볼 수가 없네요 죽어서도 살아오는 수백 명의 얼굴들 우리 대신 희생된 가여운 넋들이여 부르면 부를수록 4월의 슬픈 꽃잎으로 부활하는 혼들이여 사계절 내내 파도처럼 달려오는 푸른빛 그리움, 하얀빛 슬픔을 기도로 봉헌하며 이렇게 슬픈 고백의 넋두리만 가득한 어리석은 추모를 용서하십시오, 앞으로도! - 이해인 * 본 블로그에 게시된 모든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되며 저작권자와의 상의없이 이용하거나 타 사이트에 게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2024. 4. 16.
민들레 씨앗 표준국어대사전에 따르면 '홀씨'는 '식물이 무성 생식을 하기 위하여 형성하는 생식 세포'를 의미하므로, '민들레'가 무성 생식을 하지 않는 식물이라면 '민들레 홀씨'라는 말은 잘못된 표현이다. * 본 블로그에 게시된 모든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되며 저작권자와의 상의없이 이용하거나 타 사이트에 게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2024. 4. 15.
안양천 벚꽃 * 본 블로그에 게시된 모든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되며 저작권자와의 상의없이 이용하거나 타 사이트에 게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2024. 4. 15.
냉이 * 본 블로그에 게시된 모든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되며 저작권자와의 상의없이 이용하거나 타 사이트에 게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2024. 4. 14.
신리성지 2024 합덕에 간 김에 신리성지도 방문하였다. 그러다 보니 성지 순례가 된 셈이다. 2023 * 본 블로그에 게시된 모든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되며 저작권자와의 상의없이 이용하거나 타 사이트에 게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2024. 4. 14.